비오는 수요일~~
그런데 왜 주말 느낌인것이죠? ^^
낮부터 내리던 비!


봄이 오는 느낌이 들어 기분도 좋고,,
마음은 차분해는 날이었습니다.

 

 

 

 

오후 3시가 넘어서니..
어둑해진 하늘,,,
자연의 위대함과 함께 세상의 모든것을 덮어버리는것 같은..
자연의 위력에 짓눌리는 느낌도 드는 날입니다.

 

 

 

그래도 오늘 내린 비의 느낌이 봄을 알리는 봄비로 느껴졌는데..
날이 저물면서 온도가 급강하한다는 날씨 예보입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봄비의 느낌이 가시지 않는것은
저만의 느낌인것일까요?


그리고 오늘 수요일인데..
내일 3.1절 쉬는날이니.. 금요일은 아니어도
주말 느낌 나는것은 당연한것인것 같습니다.
마음이 여유롭고 편안합니다. ^^


당연히 일도 잘 안됩니다. ㅎㅎ
마음이 둥둥 떠 있으니 말이죠!

 

대롱대롱 매달린 빗방울이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날이네요! ^^

 

베란다 안전 가이드에 매달려 있는 

빗방울을 찍었는데 구멍뚤린것처럼 보이네요! ㅎㅎ

 

 

 

블로그 이미지

팃톨리

행복이라는것 멀리서 찾지 마세요! 욕심을 버리면 행복해집니다.

,